수출지원기반활용사업 바로가기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적합한 국가 선정은 심층적인 시장 조사를 통해 이루어져야 합니다. 전문가들이 현지 시장의 잠재력과 진출 장벽을 분석하고, 최신 시장 동향을 반영한 데이터를 제공하여 기업 맞춤형 진출 전략을 수립합니다.
시장 조사를 통해 제품 경쟁력 및 트렌드를 분석하고, 규모, 경쟁, 진입 장벽 등 핵심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이를 기반으로 기업의 해외 진출 전략과 현지 바이어 타겟팅 전략을 수립하여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중소·중견기업의 해외 수출을 위한 맞춤형 지원을 제공합니다. 해외 경험과 현지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신뢰도 높은 바이어 정보를 제공하고, 신규 시장 진출 및 수출 확대를 지원합니다.